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골프 소식] 나이키골프, '나이키 에어 줌 90 OG팩' 출시 등

알림

[골프 소식] 나이키골프, '나이키 에어 줌 90 OG팩' 출시 등

입력
2016.07.04 10:57
0 0

▲ 나이키 에어 줌 90 OG팩/사진=나이키골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나이키골프가 AIR MAX 90 스니커의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해 나이키만의 독창성을 담은 나이키골프 클럽 컬렉션 '나이키 에어 줌 90 OG 팩(Nike Air Zoom 90 OG Pack)'을 출시한다. 나이키골프 클럽 컬렉션 최초로 남녀 커플룩 구성이 가능하며 진홍색 컬러 조합의 나이키 에어 줌 90 IT 골프화를 비롯해 남성용 OG 줌 맥스 티셔츠와 OG 줌 맥스 블레이드 폴로 셔츠, OG 줌 맥스 AW84 캡, 여성용 우먼스 OG 맥스 줌 티셔츠, 우먼스 OG 맥스 줌 BF 폴로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나이키닷컴과 나이키 골프 압구정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플라워 패턴 니트 원피스/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이 스타일에 예민한 여성을 위한 골프 원피스를 내놨다. 이는 민소매 미니스커트 형태로 디자인돼 여름 라운드는 물론, 휴가지 또는 일상 생활에서 1석 3조로 두루 활용 가능한 '레주얼(Leisual)' 아이템이다. 플라워 패턴 니트 원피스는 스웨덴 디자이너 뱅트 앤 로타가 디자인한 꽃 패턴을 적용해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에 효과적이다. 원피스와 별도로 착용이 가능한 속바지가 있어 활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레드 컬러로 강조한 네이비, 블루 컬러로 강조한 민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솔리드 조직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좋은 제품이다. 한 가지 컬러를 메인으로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움직임을 고려해 속바지를 세트로 구성했다.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나왔으며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