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진주 마늘 100% 통째로 발효 숙성

알림

진주 마늘 100% 통째로 발효 숙성

입력
2018.08.13 23:29
0 0

건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잇츠에너지(대표 강동규)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 ‘잇츠에너지 흑마늘’을 론칭했다.

잇츠에너지 흑마늘은 일반 6쪽마늘이 아닌 한 톨로 이루어진 ‘진주 마늘’을 100% 통째로 발효 숙성시킨 제품으로, 일반 생마늘의 자극적인 맛은 없어지고 피로회복, 노화방지, 항암효과 등 본래의 기능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진주 마늘(Pearl Garlic)은 재배조건이 까다로워 오염되지 않은 청정 고산지대인 중국 운남성 히말라야 남쪽에서만 자란다. 워낙 품종이 귀해 주로 약재로 많이 사용되는 품종이다. 270일 간의 청정 자연에서 재배돼 45일 간의 위생발효, 30일 간의 자연건조와 숙성을 거쳐야 비로소 잇츠에너지 흑마늘로 완성된다.

제품 패키지 또한 친환경 재질과 센스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흑마늘을 즐길 수 있으며 정성과 감동을 담아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최근 건강식품을 찾는 청년층, 활력을 되찾고 싶은 중장년층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다.

잇츠에너지는 공식 홈페이지와 다양한 오픈마켓, SNS를 통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