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로맨틱한 로즈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알림

로맨틱한 로즈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입력
2018.05.04 10:13
0 0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들이 스킨케어부터 바디, 헤어, 메이크업, 향수까지 ‘장미’를 소재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미는 향기도 좋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E 그리고 폴리페놀이 풍부해 뛰어난 항산화와 안티에이징, 미백 효과를 자랑한다.

장미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고 ‘피부가 전반적으로 매끄럽고 환해졌다’, ‘꽃잎처럼 생기 있어졌다’고 느끼는 것은 이러한 이유.

장미의 풍부한 향과 함께 이번 로즈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들의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해피바스 ‘다마스크 메이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해피바스 ‘다마스크 메이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해피바스의 스테디셀러 ‘에센스 바디워시’는 올해 출시 15주년을 맞아 5가지 에센셜 오일 로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절정의 향이 발현되는 순간을 포착하여 꽃잎 샤워한 듯 더욱 풍성한 향을 위해 ‘블루밍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대표 바디워시 ‘다마스크 메이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900g)’는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촉촉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Blooming Scent Technology™을 적용해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꾸어 준다. 기존 라벤더,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 또한 각각 프로방스 가든 라벤더 에센스 바디워시, 썸머 스플래쉬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로 리뉴얼되었으며 새하얀 백목련 향을 담은 매그놀리아 에센스 바디워시도 새롭게 출시됐다.

미쟝센 ‘데미지케어 로즈 페탈 에디션’
미쟝센 ‘데미지케어 로즈 페탈 에디션’

새롭게 출시된 ‘로즈 페탈 에디션’은 미쟝센의 스테디셀러 데미지 케어 라인 제품들에 봄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되었다.

아르간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외에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함유하여 장미 오일의 윤기 케어 능력이 손상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미쟝센과 국제 향료사가 개발한 로즈 페탈 향기로 그리너리한 로즈 가든에 온 듯, 화사하면서 기분 좋은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데미지 케어 라인은 샴푸(680ml), 린스, 트리트먼트(180ml), 퍼펙트 세럼(70ml) 총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열과 시술에 의해 손상된 거친 모발을 엉킴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VITAL ARGAN™이 적용되어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물 대신 장미수 90.97%가 함유된 ‘로즈워터 토너(250ml)’는 아침 이슬을 맞고 자란 다마스크 장미를 골라 담아 만든 장미수 토너로, 2015년 첫 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해 온 인기 제품이다.

각질과 피부 결을 효과적으로 정돈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이 제품은 이번에 장미수 함유량을 더욱 높이고,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어 출시됐다.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는 5가지 플라워 솔루션으로 로즈워터 토너를 포함한 ‘플라워 토너’ 5종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여진 것.

마몽드에서 직접 연구하고 선별한 꽃에서 찾아낸 유효 성분을 담은 로즈워터 토너로, 얼굴부터 생기 있는 로즈데이를 맞이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드 퍼푬’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드 퍼푬’

스킨케어와 헤어케어 준비를 마쳤다면 로즈 가든에서 가장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타고난 우아함이 뿜어져 나오는 단 한 송이의 장미를 닮은 향수로 마무리해보자.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지만 그 누구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여성의 당당함, 동시에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느껴지는 극도의 여성스러움과 타고난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향이 있다.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아닉구딸의 ‘로즈 폼퐁 오드 퍼퓸’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고 그 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릴 수 있는 파우더리 한 향기가 사방에 퍼지며 우아하고도 다채로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

들뜸 없이 촘촘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커버 팩트인 ‘스킨 핏 커버팩트(15g*2)’는 꽃물을 들인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한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장미 추출물이 맑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며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랑스산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함유되어 보습과 윤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로즈향을 배합하여 메이크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뿌린 듯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스 블렌딩 커버™ 기술이 적용되어 두껍고 매트한 커버가 아닌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를 담당하는 UHD 파우더가 함유되어 메이크업이 피부에 잘 밀착됨은 물론 장미처럼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