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골프 소식] 던롭,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 출시 등

알림

[골프 소식] 던롭,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 출시 등

입력
2017.04.24 09:57
0 0

▲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2017 리미티드 에디션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2017 리미티드 에디션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는 헤드 넘버링과 페럴, 그립엔드에 오렌지 컬러로 통일감을 준 컬러 커스텀 모델이며 '미야자키 카우라' 카본 샤프트가 장착돼 있다. 젝시오 포지드 헤드에 도입한 V.T.SOLE 디자인은 지면과의 저항을 최소화해 볼 스피드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안정된 비거리와 방향성을 실현했다. 또한 클럽 페이스의 반발력 향상에 핵심이 되는 씬 에어리어를 20% 확장함으로써 볼 스피드를 증가시켰다. 2017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로 출시된 신제품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카우라'는 6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600세트 한정으로 전국 던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미즈노 MX-330 드라이버./사진=한국미즈노 제공

한국미즈노는 임팩트 시 반발성능을 높여 해 큰 비거리를 선사하는 2017년 신제품 MX-330 드라이버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는 한국미즈노와 그라파이트 디자인이 공동 개발해 우수한 복원력과 임팩트 타이밍을 수월하게 도와주는 한국형 MX-330 전용 샤프트로 초고속 반발력을 구현했다. 킷골퍼의 타점분포분석을 통한 페이스의 효율적인 중량배분으로 큰 비거리와 솔리드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 헤드 후방의 힐 부위에 하중을 집중한 중심설계는 임팩트 시 헤드의 진동과 불필요한 움직임을 감소시켜주고 헤드의 로테이션을 빠르게 이뤄지도록 설계해 방향성에 큰 도움을 준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갑철수’의 뜻은? MB 선 긋기-가족 정면 돌파 나선 안철수

홍준표 돼지발정제, 진실공방? 洪 지지자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며...”

‘몸매 최강’ 한영, 다리 길이로 기네스 등재까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