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설 선물특집] 명절 선물 신흥강자 한성기업 캔햄 ‘그릴팜’

알림

[설 선물특집] 명절 선물 신흥강자 한성기업 캔햄 ‘그릴팜’

입력
2017.01.18 20:00
0 0

캔참치와 캔햄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 선호하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이다. 한성기업 캠프렌즈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캔햄 ‘그릴팜’(사진)은 캠핑장에서의 인기를 앞세워 명절 선물의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그릴팜은 100%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원재료로 사용한데다 돼지고기 함량이 93.73%나 돼 식감이 좋다. 게다가 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환경에서 생산돼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위생적인 고급 캔햄이다.

은은한 파슬리와 상큼하면서 알싸한 레몬 후추가 더해져, 두툼하게 잘라서 바로 구워 먹으면 그릴팜의 풍성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나들이용 도시락이나 샌드위치 등의 훌륭한 재료이며, 부대찌개와 김치찌개 등 찌개류와도 ‘찰떡궁합’이다. 부침 등 각종 요리 재료로도 손색이 없다. 실온에서 3년간 보관이 가능한데다 휴대가 편리해 야외 활동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그릴팜은 340g과 200g 포장 제품이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성기업은 정유년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의 그릴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한성기업 공식 쇼핑몰 ‘HS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릴팜 선물세트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