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맥케이슨, 장이근 프로 2승 기념 깜짝 이벤트

알림

맥케이슨, 장이근 프로 2승 기념 깜짝 이벤트

입력
2017.09.12 17:15
0 0
장이근 프로. 맥케이슨 제공
장이근 프로. 맥케이슨 제공

골프웨어 맥케이슨(대표 김민철)이 프로골퍼 장이근의 K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이근은 지난 10일 인천 드림파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PGA 티업 지스윙 메가오픈에서 역대 28언더 최저타 신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2017년 공식의류 후원사로서 장이근에게 대회 및 훈련에 필요한 골프의류 일체를 후원하고 있는 맥케이슨은 한국오픈에 이어 신인으로 2승을 차지한 장이근의 우승을 축하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12일부터 22일까지 청담동 본사 직영점에서 T-S류와 바지류에 한해 30% 할인해 판매를 한다. 또한 온라인 자사몰(www.mckayson.com)에서는 친필 사인모자와 사인볼을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직영 1호점을 청담동에 오픈한 맥케이슨은 LPGA 리디아 고, 머라이어 스텍하우스, KLPGA 이정민, KPGA 장이근, 김성윤 등 골프선수 후원뿐만 아니라 9월28일부터 10월1일까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LPGA 맥케이슨 뉴질랜드 우먼스 오픈을 개최하며 지속적으로 맥케이슨 브랜드를 알리는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