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동문화관광단지 패밀리-DAY 출시

알림

안동문화관광단지 패밀리-DAY 출시

입력
2017.01.17 11:11
0 0
안동문화관광단지 스패셜 패키지 출시. 경북관광공사 제공.
안동문화관광단지 스패셜 패키지 출시. 경북관광공사 제공.

경북관광공사가 안동문화관광단지 저렴하면서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실속형 패키지상품인 ‘패밀리-데이’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휴그린 골프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유교랜드, 온뜨레피움을 연계한 가족형 패키지로, 내달 28일까지 시판한다. 골프장 그린피 5,000원 할인,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을 가족 2인 이상 입장시 4,500원 균일가 적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안동문화관광단지 활성화와 단지 홍보를 위한 당일코스 상품으로, 앞으로 단지 내 시설뿐 아니라 인근 관람시설과 숙박시설을 연계한 체류형 상품도 개발할 방침이다.

경북관광공사는 내달 28일까지 휴그린골프장 이용객에 대해 4인 입장시 2명에 대해 그린피를 50% 할인해 주는 등 단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권호탁(54) 경북관광공사 북부지사장은 “정유년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가득한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 가족과 더불어 뜻 깊고 내실 있는 추억을 남기면 평생 후회하지 않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 (054)821-9191, 820-8800

권정식기자 kwonjs57@hankookilbo.com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