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신라스테이, 5성급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도입 ‘차별화’

알림

신라스테이, 5성급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도입 ‘차별화’

입력
2018.04.19 15:24
0 0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5성급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에 나선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서초와 구로에 이어 세 번째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시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콘셉트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주류를 제공한다.

여러 종류의 신문과 잡지를 비치하고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 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대형 TV를 설치해 편안한 휴식과 업무 미팅도 가능하도록 했다. 좌석은 총 31석 규모다. 간단한 커피와 음료, 쿠키 등을 상시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신라스테이 천안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5층에 마련됐다. 전면 통유리를 통해 저녁 노을과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조용하고 혼잡하지 않아 편안한 미팅 장소를 찾는 비즈니스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상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는 ‘해피아워(Happy Hour)’에는 셰프의 특선 메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비즈니스 호텔에서도 운영함으로써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객실 중심에서 벗어나 업무 미팅과 모임도 가능한 비즈니스호텔로 차별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스테이 천안은 이번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담긴 ‘라운지 인비테이션(Lounge Invitation)’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2인)으로 구성됐고, 4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바비브라운 립스틱(1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7월31일까지. 요금은 요일에 따라 다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