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AJ렌터카, 제7회 직장인야구대회 개최…전국 48개팀 참가 `

알림

AJ렌터카, 제7회 직장인야구대회 개최…전국 48개팀 참가 `

입력
2017.05.26 10:21
0 0

AJ렌터카는 27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7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를 개막한다고 26일 밝혔다.

AJ렌터카배 직작인야구대회는 전국의 아마추어 야구인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이번 대회부터 참가팀의 범위를 기존 직장인 단위에서 동호인으로 늘렸다.

올해는 모두 48개팀이 참가해 직장인으로 구성된 ‘AJ렌터카’조와 동호회로 구성된 ‘빌리카’조로 나눠 8월까지 서울 목동, 신월, 난지야구장에서 리그를 치른 뒤 각 조 1위 팀이 결승에서 우승컵을 놓고 격돌한다. 현대자동차, 페어차일드코리아, 웹캐시 등 직장인 야구팀과 대한장애인소프트볼야구협회, 갱스터즈, 바이킹코리아, 중부경찰서 등 동호인 야구팀이 참가한다.

개막일에는 AJ렌터카 윤규선 사장의 시타에 이어 KBS 개그콘서트팀과 AJ 레전드팀(AJ 렌터카 및 계열사 소속)이 첫 경기를 치른다.

이번 대회는 참가팀과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팀 선수들을 대상으로 안타, 홈런, 주루, 수비, 구속 등 야구 실력을 테스트하는 이벤트를 열어 회식비와 상품권을 증정하며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전기그릴, 렌터카 이용 할인권, 아이패드 에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남궁억 AJ렌터카 영업총괄 상무는 “입장료도 무료이고, 푸짐한 경품도 준비된 만큼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관규 기자 ace@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