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Food & Life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알림

Food & Life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명작수’

입력
2017.08.24 07:00
0 0

‘진생베리(Ginseng Berry)’는 인삼의 붉은 열매로 일년 중 7월 하순 경 약 일주일 동안만 볼 수 있어 더욱 귀하다. 진생베리 열매는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함유하고 있다.

인삼이라 하면 뿌리에 영양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열매에 더 많다. 그 중 특히 특정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Re 성분은 뿌리보다 30배 이상이나 많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 무기질,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의 미네랄도 풍부하다.

일찍이 진생베리의 탁월한 효능을 발견한 아모레퍼시픽은 50년 이상 인삼 중심의 한방 연구에 매진하며 전통 약용식물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체계화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생베리’의 효능을 집중 연구, 제품화하는데 성공했다.

이에 지난 2013년 1월 국내 최초로 이를 적용한 건강기능식품 ‘명작수’를 선보이며 인삼 시장의 새 지평을 열었다. 이렇게 탄생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명작수’는 입소문을 타고 출시 첫 해 500억원을 돌파하여 단기간 내 효자 품목으로 떠올랐다. ‘명작수’는 홍삼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국내 최초로 인삼열매를 부원료로 함유한 고농축 홍삼 앰플이다. 이는 면역력 증진, 피로 및 혈액흐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