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E-핫스팟] '사자' 장태유 PD "'별그대' 박해진과 재회…특별한 작품"

알림

[E-핫스팟] '사자' 장태유 PD "'별그대' 박해진과 재회…특별한 작품"

입력
2018.01.11 18:39
0 0

'사자' 장태유 PD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장태유 PD가 '별에서 온 그대'(별그대) 이후 박해진과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장태유 PD는 11일 대구 만촌동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린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간담회에서 "'별그대'가 방송된지 4년이 흘렀지만, 한국 드라마는 바로 이어서 하는 작품이라서 남다른 각오를 다지고 있다. '사자'는 나에게도 특별한 작품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작품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사자'는 '별그대'와 장르가 다르다. 실제로 존재할 수 있을 것 같은 내용이라서 SF라는 말을 썼다. 단순한 판타지 멜로가 아니라 현실감있는 과학적 픽션이다. 이런 점에서 차별화가 될 것"이라며 "의학, 수사드라마도 아닌데 2가지 요소가 섞여 있다. 미스터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사자'는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형사가 우연히 쌍둥이를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추리극이다. 박해진과 장태유 PD가 SBS '별에서 온 그대' 이후 4년여 만에 재회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 외에도 나나, 곽시양, 장희령, 뉴이스트 렌 등이 출연한다.

사진=임민환기자 limm@sporbiz.co.kr

대구=최지윤 기자 plain@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이슈+] 정유미부터 김고은까지…'공유를 공유하지마'

박승희ㆍ이승훈ㆍ김보름,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공통점?

[E-핫스팟] 박나래 '박보검-김수현, 나래바 초대하고 싶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