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E-핫스팟] '블랙' 이엘 "'도깨비' 삼신할매와 다른 모습 보여줄것"

알림

[E-핫스팟] '블랙' 이엘 "'도깨비' 삼신할매와 다른 모습 보여줄것"

입력
2017.10.11 15:34
0 0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도깨비' 속 삼신할매와 다른 모습 보여주겠다."

배우 이엘이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이엘은 11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OCN 주말극 '블랙' 제작발표회에서 "전작 때문에 강한 모습이 깊게 박혀 있다. 감독님이 솔직히 걱정을 많이 했을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메이크업과 의상을 덜어내고 '비워낸 모습이 어떻게 보일 수 있을까' 고민했다. 사랑에 맹목적으로 달려드는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됐다. 평소에도 차분한 태도를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다. 좋은 얘기만 하면서 착하게 살려고 노력한다"며 웃었다.

이엘은 올해 초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삼신할매 역을 맡아 열연했다. '블랙'에선 한무강(송승헌)의 연인인 응급 닥터 윤수완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김홍선 PD는 "이엘에게 '순수한 여자 가능하겠냐?'고 하니 '저 원래 순수하다'고 하더라"며 캐스팅 과정을 설명했다. 이엘은 "'저런 것도 할 줄 알구나' 보여주고 싶다. 시청자들에게 아이라인 진하게 그리고 빨간 입술만 강조한 모습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줄 기회가 왔다"고 했다.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저승사자 블랙(송승헌)과 죽음을 예측하는 여자 하람(고아라)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신의 선물-14일' 최란 작가와 '보이스' 김홍선 PD가 의기투합했다. 14일 오후 10시20분 첫 방송. 사진=임민환기자 limm@sporbiz.co.kr

최지윤 기자 plain@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HS포토] 뉴이스트W, 가을 감성에 젖게하는 네 남자~

선동열 감독 “첫 상대 일본도 안 뽑는 와일드카드, 우리도 안 뽑았다”

[스타와 행복] (36) KLPGA 김지현 “웃어야 행복해지니 웃으려고 노력해요”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