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꿀∙호박 추출물 시트마스크로 피부 활력 충전

알림

꿀∙호박 추출물 시트마스크로 피부 활력 충전

입력
2018.08.14 05:45
0 0

뷰디아니는 아름다운의 프랑스어 BEAU와 사슴의 원주민어 DIANI의 합성어로 자연재료의 배합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패밀리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대표제품으로는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는 ‘천연 아로마 페이셜 미스트’와 에스테틱을 받은 듯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천연 아로마 마스크’가 있다.

최근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부여하는 ‘로얄 허니 마스크’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하는 ‘호박 마스크’를 출시했다. 뷰디아니 로얄 허니 마스크는 꿀 추출물과 벌집에서 추출한 천연보습 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하는 시트마스크다. 모이스쳐 겔링 시스템으로 식물 추출물의 보습 성분을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전달해주며, 꿀 추출물 (1000PM)은 예민해진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외부 장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지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끌어올려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시트 마스크이다. 특히, 호박추출물이 비타민 A와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결 개선에 좋으며 황산화 효능이 있어 피부탄력 관리에 효과적이다.

뷰디아니는 향후 다양한 제품군 개발을 통해 자연주의 코스메틱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브랜드를 확대,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