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김영란법 특화된 ‘각자내기카드’출시
IBK기업은행은 청탁금지법(일명 김영란법) 시행에 맞춰 법인카드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카드 이용내역을 즉시 기록해 증빙자료로 쓸 수 있는 ‘각자내기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모바일 비망록 서비스를 통해 카드 이용 건마다 증빙내용을 즉시 입력하고, 그 내용을 경비처리 담당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이와 함께 인원수에 맞춰 지불 금액을 계산하고 송금을 요청할 수 있는 ‘휙 더치페이’서비스를 모바일뱅킹 기능에 추가했다.
메리츠화재, 중증 아토피 보장하는 어린이 보험 출시
메리츠화재는 어린이 성장 주기에 맞춰 중증 아토피와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진단비 등을 보장해주는 ‘무배당 내몸 같은 어린이보험1610’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아토피피부염 심도측정지수가 40점 이상이면 최대 30만원을 지급한다. 또 ADHD 진단기준(DMS-5)에 부합하고 정신과에서 진단을 받으면 최대 50만원까지 지급한다. 2차 성징이 어린 나이에 발생하는 진성성조숙증 진단비도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우리은행, 부동산114 제휴 모바일 대출상품 출시
우리은행은 부동산114의 모바일 부동산 중개 플랫폼 ‘방콜’과 손잡고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 ‘위비 방콜론’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방콜을 통해 원룸이나 오피스텔 등을 구하면서 추가로 일부 자금이 필요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위비뱅크 전용 대출이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다. 우대금리까지 포함한 대출금리는 연 5.56%(17일 기준)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