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원어스 시온·환웅, ‘RAISE US’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청량美 ‘시선집중’

알림

원어스 시온·환웅, ‘RAISE US’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청량美 ‘시선집중’

입력
2019.05.19 12:41
0 0
원어스 시온-환웅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RBW 제공
원어스 시온-환웅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RBW 제공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원어스는 19일 오전 12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의 시온, 환웅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시온은 시크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앳된 모습이 남아있던 사랑스러운 막내에서 순정만화 주인공 비주얼을 자랑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환웅은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와 함께 여유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신비로운 아우라를 내뿜었다.

이로써 원어스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건희, 이도, 서호, 레이븐, 시온, 환웅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패기 넘치던 당찬 소년의 모습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강렬한 남성미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번 원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는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 US'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원어스만의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입혀 2019년 더욱 높이 비상할 원어스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낼 전망이다.

원어스는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실력파 아이돌로서 19일 데뷔 후 첫 'KCON 2019 JAPAN' 출격을 확정,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