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쇼오디오자키’ 박명수, 소유진 노래 된다? “종원이 형한테 얘기해서 2000만원 보내라”

알림

‘쇼오디오자키’ 박명수, 소유진 노래 된다? “종원이 형한테 얘기해서 2000만원 보내라”

입력
2019.05.19 19:56
0 0
박명수가 소유진이 입담을 뽐냈다. tvN 방송 캡쳐
박명수가 소유진이 입담을 뽐냈다. tvN 방송 캡쳐

개그맨 박명수와 배우 소유진이 특급 케미를 뽐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경북 울진을 찾은 AJ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유진과 박명수가 함께 '소소키친'을 진행했다. 소유진은 박명수에게 "저번에도 출연하셨지만 요리를 의외로 잘하신다"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부인이 안 해요. 살기 위해 하는 것이다"고 답했다.

박명수와 소유진은 울진에서 선보일 ‘얼큰 고포 미역 수제비’를 준비했다. 소유진이 "매운 맛 좋아하세요?"하고 묻자 박명수는 "저는 매운맛 보는 게 소원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소유진이 "저한테 음악 하나 만들어주실 수 있으세요?"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안돼요. 제거 만들 시간도 없어요. 라이브가 되나요?"라고 물었다.

박명수와 소유진은 '그대 안의 블루'를 즉석해서 부르며 소유진은 음색을 뽐냈다. 이에 박명수는 소유진에게 "노래가 된다. 종원이 형한테 얘기해서 2000만원 보내라. 그럼 해주겠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