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크리스챤모드, 롯데홈쇼핑서 ‘가이거’ 시계 신제품 런칭

알림

크리스챤모드, 롯데홈쇼핑서 ‘가이거’ 시계 신제품 런칭

입력
2019.07.05 15:35
0 0

해외 유명 브랜드 시계를 수입, 유통하는 ㈜크리스챤모드가 오는 7월 7일 롯데홈쇼핑에서 가이거 시계 신제품을 런칭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가이거 시계는 2019 여름 신제품으로 가이거 ‘프리미어 다이아문마스터 워치’라는 상품명으로 선보인다.

유럽 전통과 모더니즘의 조화를 통해 한국, 유럽뿐 아니라 미국, 호주 등 전 세계 30여 개국의 각계각층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가이거(GEIGER) 브랜드의 시계 컬렉션은 가성비와 더불어 높은 품질과 각국의 소비자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 감각을 인정받아 스위스 바젤월드, 홍콩 시계&쥬얼리 페어 등 세계 유명 시계 전시회에 출품되고 있다.

㈜크리스챤모드의 이규환 대표는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하는 가이거 신상품 시계는 천연 다이아몬드 세팅, 천연 블루 사파이어, 사파이어 글라스, 스위스 론다 무브먼트 사용 등 홈쇼핑 상품 중 역대 최고 사양을 갖췄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 가이거 시계 런칭 생방송에서는 합리적인 판매 가격과 함께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바이마르 고급형 에어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하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가이거 ‘프리미어 다이아문마스터 워치’는 7월 7일 일요일 밤 11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