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신한카드, 워터파크 할인 외 심야 야식업종 포인트 적립 혜택

알림

신한카드, 워터파크 할인 외 심야 야식업종 포인트 적립 혜택

입력
2019.07.18 23:00
0 0

때 이른 더위에 걱정된다면 신한카드가 준비한 이벤트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 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야식, 워터파크 등 여름 관련 혜택을 총망라한 신한카드 ‘Hot Summer 페스티벌’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행사기간에 주유ㆍ숙박ㆍ면세점(오프라인)ㆍ여행사ㆍ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8월 3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심야시간(밤 10시~새벽 4시)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00명을 추첨해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 입금, ATM출금, 다른 포인트로 전환 등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된다(업체별 상이). 또 신한카드는 초개인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MySHOP(마이샵) 혜택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응모 후 마이샵 쿠폰을 최초로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반얀트리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이샵 쿠폰을 3매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26일까지 매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매일 1종류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또 바캉스기획전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페이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