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2019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모집 포스터.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오는 29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오토모티브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2019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 직군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을 견인할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마련했다. 한국테크노돔을 견학하며 최첨단 기술 혁신과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는 오는 20일과 25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입사 희망자는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ㆍ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다.

류종은 기자 rje312@hankookilbo.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