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부동산 파일] GS건설 자회사 자이S&D, 중소형 독자브랜드 ‘자이르네’ 선보여 등

알림

[부동산 파일] GS건설 자회사 자이S&D, 중소형 독자브랜드 ‘자이르네’ 선보여 등

입력
2019.09.17 16:00
24면
0 0
GS건설 자회사인 ‘자이 S&D’가 선보인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 BI.
GS건설 자회사인 ‘자이 S&D’가 선보인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 BI.

◇GS건설 자회사 자이S&D, 중소형 독자브랜드 ‘자이르네’ 선보여

GS건설의 자회사인 ‘자이 S&D’가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Xi rene)를 선보였다.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자이와 별도로 자이S&D가 개발하는 중소단지에 붙여질 새로운 이름이다. 자이 S&D의 자이르네는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와 ‘부흥ㆍ전성기’를 의미하는 르네상스의 첫 머리글 ‘르네’를 합성해 만든 단어다. 로고는 자이의 첨단기술과 고급스러운 컨셉트는 그대로 유지하고, 실용적이면서 세련미를 강조했다. 자이 S&D는 오피스텔 브랜드 ‘자이엘라’에 이어 아파트 브랜드 자이르네를 갖춤으로써 중소단지 규모의 주택 개발 사업에 더욱 가속도를 내게 됐다. 자이르네는 올해 하반기 공급될 아파트부터 적용된다.

하철 4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충무로역 스위트엠’ 투시도.
하철 4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충무로역 스위트엠’ 투시도.

◇지하철 4개 노선 이용 가능한 ‘충무로역 스위트엠’ 분양

각종 업무ㆍ관광지구와 가까운 서울 중구 묵정동 32-5 ‘충무로역 스위트엠’ 오피스텔이 분양 홍보관을 열고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이며 오피스텔 89실, 상가 41실을 분양한다. 충무로역스위트엠은 서울지하철 3ㆍ4호선 충무로역, 2ㆍ4ㆍ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2ㆍ5호선 을지로4가역 사이에 위치해 무려 4개의 지하철 노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기업 및 관공서들이 모여 있는 종로, 광화문 업무중심지역으로 출퇴근하기도 편리하다. 오피스텔 인근에 중구청, 충무초, 덕수중, 동국대 등 행정 및 교육기관과 제일병원, 서울백병원 같은 대형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2020년 11월 준공 예정이다.

경기 평택에 들어서는 미군 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 이글3차’ 투시도.
경기 평택에 들어서는 미군 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 이글3차’ 투시도.

◇미군 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 이글3차’ 관심

경기 평택에 들어서는 미군 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 이글3차’가 관심을 끌고 있다. 지하 6층~지상 14층 총 112실로 구성된 오딧세이 이글3차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캠프험프리스(K-6) 정문에서 200m 거리 내외에 위치해 입지가 탁월하다. 현재 완공돼 운영 중인 1, 2차의 경험을 살려 면적과 평면 구성은 물론 화재 예방 및 범죄 예방 시설 등 미군이 요구하는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다. 오딧세이 이글 3차는 미군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3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이 갖춰질 예정이다. 바비큐장과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삼성반도체 단지 및 고덕국제신도시 개발이 한창이며, 수서발 SRT도 개통이 예정돼 서울 강남권 진입이 더욱 빨라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