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 혼자 산다’ 권나라, 무지개 회원 입성…첫 자취 ‘스윗 일상’ 공개

알림

‘나 혼자 산다’ 권나라, 무지개 회원 입성…첫 자취 ‘스윗 일상’ 공개

입력
2019.09.21 10:58
0 0
‘나 혼자 산다’ 권나라가 일상을 공개했다.MBC 방송캡처
‘나 혼자 산다’ 권나라가 일상을 공개했다.MBC 방송캡처

권나라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스윗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금요일 오후 권나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해 자취 한 달 차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의 새로운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한 권나라는 자취 한 달 차로 풋풋한 '자취 신생아'의 일상을 최초 공개했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 느긋하게 양치를 시작하고, 버퍼링 걸린 듯한 매우 느긋한 움직임으로 '나라늘보'로 등극해 첫 등장부터 반전 매력을 대 방출 했다.  

이어 권나라의 당분 가득한 아침 식사가 공개됐다. 초코파이를 시작으로 프렌치토스트, 딸기잼과 황도, 시리얼과 요거트로 귀염 뽀짝 하는 달달한 입맛을 선보였다.

특히 권나라는 "2주에 한 번씩은 오는 거 같아요!"라며 황도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고 황도 택배를 오픈하며 세상 행복해하며 가식 없는 리얼 라이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나라는 둘째 동생과 자신의 첫 차를 팔기 위해 중고차시장을 찾아 묘한 감정에 휩싸이기도 하고, 마지막에는 세자매가 모여 PC방 먹방을 펼치며 현실 친자매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나 무엇보다 혼자 있을 때는 슬로우 라이프였던 그가 세 자매의 첫째 언니일 때는 부스터를 달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대조되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또한 권나라의 스윗한 일상도 눈길을 제대로 끌었다. 깔끔한 집에 티 하나 없는 민낯과 인형 비주얼이 그 것.  

한편 권나라는 차기작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확정 짓고 본격 준비 중이며 극중 박새로이(박서준)의 첫사랑이자 경쟁사 직원인 '오수아'로 변신할 예정이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