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당나귀 귀’ 심영순, 전현무 충격 제보에 당황 ‘말잇못’…어떤 폭로길래?

알림

‘당나귀 귀’ 심영순, 전현무 충격 제보에 당황 ‘말잇못’…어떤 폭로길래?

입력
2019.09.21 23:55
0 0
심영순의 충격적인 제보가 공개된다.KBS 제공
심영순의 충격적인 제보가 공개된다.KBS 제공

한식 대가 심영순을 긴장시킨 충격적인 제보가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에서 전현무의 깜짝 폭로에 심영순이 말을 잇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날 전현무는 “심영순 선생님을 뵌 이후로 가장 충격적인 제보가 들어왔다”고 운을 떼면서 “있다 없다로만 대답해 주세요”라고 해 일순간 심영순을 긴장시켰다.

해당 제보 내용을 듣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심영순은 마지 못해 “한 번 있었다”고 실토했고 이에 김숙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도저히 믿을 수 없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한식 대가의 이미지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반전 사건의 전말이 무엇일지, 모든 비밀이 낱낱이 공개될 오늘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태풍으로 인해 출연하지 못했던 원희룡 지사의 반가운 컴백도 예고됐다. 특히 이번주 방송에서는 국토 최남단 섬, 마라도를 찾은 원희룡 지사의 먹방이 펼쳐질 예정.

하지만 그동안 잊고 있던 원희룡의 ‘저 세상 맛 표현’에 현주엽은 눈살을 찌푸렸고 전현무는 “찝찝하네요”, “샤워하고 싶네”라는 역대급 반응을 보였다고 해 벌써부터 불안감(?)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원희룡 지사의 컴백과 함께 완전체로 돌아온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2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