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네트워크 병원 ‘데이원클리닉' 강남본점 개원

알림

네트워크 병원 ‘데이원클리닉' 강남본점 개원

입력
2019.12.04 15:58
0 0

네트워크 병원 ‘데이원 클리닉’ 강남 본점이 12월 1일 강남역 부근에 개원했다. ‘데이원 클리닉’ 네트워크는 강남본점 개원을 시작으로 12월 9일 홍대점, 12월 20일 강남대로점을 순차적으로 개원할 예정이다.

기존 톡스앤필 신논현점을 상호 변경해 새롭게 출발한 ‘데이원 클리닉’ 강남본점은 세계적 제약회사 MERZ 코리아의 필러 리프팅 자문의를 맡는 등 대표적 필러 시술의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김중수 대표원장과 기존 스태프가 그대로 진료를 맡는다. 다수의 오리지널 프리미엄 수입 레이저 및 장비를 보유해 차별화된 에스테틱 관리를 제공하겠다는 ‘데이원 클리닉’ 강남 본점은 맞춤진료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김중수 대표원장은 “정직한 진료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진료 첫날의 초심으로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평생 함께하는 라이프타임 뷰티 플래너(Lifetime Beauty Planner)가 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데이원클리닉’ 강남본점은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신논현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은 오후9시, 토요일은 오후4시까지 운영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