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 범죄 사건에 휘말리다? 감금된 현장 포착!

알림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옥택연, 범죄 사건에 휘말리다? 감금된 현장 포착!

입력
2020.01.20 17:52
0 0
옥택연의 강금현장이 포착됐다. MBC 제공
옥택연의 강금현장이 포착됐다. MBC 제공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범상치 않은 범죄 사건의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첫 방송까지 단 이틀만을 남기고 시청자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 범죄 현장 속 납치, 감금되어 있는 옥택연을 포착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일 오후 공개된 스틸에서는 범죄 현장에 감금되어있는 옥택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손과 발이 꽁꽁 묶여있는 옥택연이 자신을 납치한 의문의 남자와 마주하고 있는 스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움직일 수도 없는 불리한 상황에 처해 있음에도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는 옥택연의 눈빛에서는 그 어떤 두려움도 느껴지지 않을뿐더러 오히려 그를 향해 무언가를 경고하고 있는 듯 느껴져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또한 다른 스틸 속에는 의자에 묶인 채 그대로 넘어져있는 옥택연과 그 주위에 널브러져 있는 시체들이 담겨있어 손에 땀을 쥐는 긴박감을 전달한다.

괴로움과 충격에 휩싸인 옥택연의 표정은 피 웅덩이에 비쳐 섬뜩함을 더욱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그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스틸은 상대방의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옥택연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 그리고 이 사건으로 인해 어떤 전개가 이어지게 될 것인지 ‘더 게임’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에 ‘더 게임’ 제작진은 “예언가 옥택연의 운명을 바꾸게 되는 사건이 될 것이다. 절대 잊혀지지 않는 역대급 시퀀스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