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6일 [설 TV] 국내 최초 ‘성향 비교 예능’

알림

26일 [설 TV] 국내 최초 ‘성향 비교 예능’

입력
2020.01.24 04:40
0 0

끼리끼리(MBC 오후 5)

26일 처음 시청자들을 만나는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는 각양각색의 예능인 10명이 타인을 이해하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를 표방하고 있다. 주어진 상황마다 사람들이 어떻게 대처하는지 비교하며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출연진은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으로, 베테랑부터 예능 신인까지 다양한 경력자들로 구성됐다.

특히 유튜브 채널 ‘워크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장성규는 “사람들이 저를 두고 ‘다중 인격자’라고 농담을 할 정도로 다양한 면이 있다고 생각하시는데, 편안하게 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첫 예능 출연을 앞둔 이수혁은 “모델 일을 오래 해왔기 때문에 제 색깔을 드러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예능계 ‘거장’ 박명수는 “출연자 한 분 한 분이 모두 개성 있고 ‘핫한 분’”이라며 “사람들의 상이한 성격을 보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인의 성향을 주제로 하는 예능인 만큼 MBC는 첫 방영에 앞서 출연진들의 성향 테스트를 실시,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결과를 공개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