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에버글로우, 타이틀곡은 ‘던던’… ‘레미니선스’ 트랙리스트 공개

알림

에버글로우, 타이틀곡은 ‘던던’… ‘레미니선스’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0.01.25 09:50
0 0
에버글로우의 미니 1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글로우의 미니 1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은 ‘던던’이다.

에버글로우는 2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에는 ‘살루트(SALUTE)’, ‘던던(DUN DUN)’, ‘플레이어(PLAYER)’, ‘노 라이(No Lie)’까지 총 4곡의 신규 트랙이 수록됐다.

이 가운데 새 앨범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던던’으로, 엑소 ‘으르렁’을 비롯해 레드벨벳 ‘덤덤’, 오마이걸 ‘비밀정원’, 러블리즈 ‘아츄’ 등 수많은 히트곡들의 가사를 탄생시킨 작사가 서지음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우주소녀, 빅스 등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K-POP 히트곡 제조기 Olof Lindskog, Gavin Jones, Hayley Aitken, 72가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미니 1집 ‘레미니선스’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첫 정식 미니앨범이다. 최근에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계속 높아지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는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