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박현빈까지 외가 4대 총출동…행사급 흥 폭발

알림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박현빈까지 외가 4대 총출동…행사급 흥 폭발

입력
2020.01.26 13:53
0 0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가족 4대가 모였다. SBS 제공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가족 4대가 모였다. SBS 제공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역대급 대가족 만남이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에서는 설날을 맞아 이윤지, 정한울 가족 4대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윤지의 외가 식구들은 지난번 ‘흥 폭발’ 장인어른 생신 파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더 많은 가족들이 등장, 총 17명이 모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윤지는 “저 정도면 소규모다. 다 모이면 30명”이라고 덧붙이며 대가족의 위엄을 자랑했다.

이 자리에는 이윤지의 사촌 오빠이자, 트로트 황제 박현빈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빈은 최근 둘째를 출산해 두 아이의 아빠가 된 행복한 소식을 전하며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더했다.

박현빈은 ‘흥 부자’ 가족답게 설맞이 ‘가족 노래자랑’을 열어, 마치 디너쇼를 보는 듯한 행사 진행으로 ‘흥 DNA 끝판왕’ 면모를 뽐냈다.

특히, ‘흥 DNA’의 원조인 이윤지 외할머니의 퍼포먼스와 일명 ‘정자매’ 이윤지의 어머니와 박현빈의 어머니의 듀엣 무대는 스튜디오 MC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온 가족이 잔치를 즐기는 가운데 ‘정선비’ 정한울만 시종일관 마이크를 의식하며 시선을 회피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우린 싸우는 게 아니라 스포츠”라는 명대사를 남겼던 라니의 외증조부모의 실제 부부 싸움(?) 현장이 생중계돼 스튜디오를 또 한 번 발칵 뒤집어 놓았다.

갑자기 노래를 거부하는 외증조할아버지에게 할머니가 통쾌한 일침을 날렸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 할머니의 충격적인 한마디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맞이 한복을 곱게 입은 라니의 깜찍한 자태와 1대부터 4대까지 줄줄이 세배하는 진풍경이 펼쳐질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설맞이 처가 방문기는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