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괴팍한 5형제’ 라비, “고기짤로 유명하다” 허세 폭발

알림

‘괴팍한 5형제’ 라비, “고기짤로 유명하다” 허세 폭발

입력
2020.01.29 20:17
0 0
빅스의 라비가 허세를 폭발시켰다. JTBC 제공
빅스의 라비가 허세를 폭발시켰다. JTBC 제공

아이돌 그룹 빅스의 라비가 JTBC ‘괴팍한 5형제’를 통해 미식 명언 제조기다운 허세를 제대로 폭발해 관심을 끈다.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괴팍한 5형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과 함께 작곡가 돈 스파이크, 가수 뮤지, 아이돌 그룹 빅스의 라비가 출연해 더 괴팍한 재미와 화끈한 웃음을 폭발시키는 왁자지껄한 ‘팍’요일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라비가 “미식가보다 미식짤로 유명하다”며 귀여운 허세를 떨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라비는 “고기와 밀가루를 멀리하면 오래 살 수 있지만 그렇다면 오래 살 이유가 없다”, “댓가 없는 소고기는 없다. 선심은 돼지고기까지다” 등 음식에 대한 놀라운 분석력과 띵언으로 전국 다이어터들을 각성시키며 냉장고로 달려가게 만든 명언 제조기다.

이에 라비는 “내가 말한 게 명언처럼 짤로 돌아다니더라”라는 이유 있는 허세로 주위의 감탄을 자아내며 ‘놀라운 토요일’에 이어 ‘1박 2일’ 고정 멤버에 이르기까지 달라진 위상을 과시했다.

그런 가운데 라비가 맏형 박준형과 영혼의 짝꿍을 결성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날 라비는 출제자 박준형의 “오 마이 갓” 괴성 연발과 함께 모두를 멘붕에 빠트린 스피드 퀴즈에서 문제의 정답을 척척 맞추며 그 동안 숨겨왔던 뇌섹미를 발산한다.

한편, JTBC ‘괴팍한 5형제’ 11회는 오는 30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