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충 방제∙살균 등 토털 방역 케어

알림

해충 방제∙살균 등 토털 방역 케어

입력
2020.03.31 06:16
0 0

엘제이방역대(대표 이인재)는 기본적인 해충방제, 방역, 살균, 소독, 탈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공간케어 전문업체이다.

엘제이방역대는 해충방제에는 유인등포충기, 페로몬유인제의 약제 사용을, 살균 소독에는 미산성차아염소산수, 탈취에는 피톤치드를 사용하는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충방제의 경우 비래해충, 보행해충, 쥐를 포함한 모든 해충을 관리하고 있다. 환경에 부담을 주지 않고 위험성을 낮추기 위해 친환경 유인등포충기와 페로몬유인제, 선택적 약제 사용, 보행트랩 등을 이용하고 있다.

엘제이방역대는 해충의 3요소인 서식지, 물, 먹이를 근본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해충방제와 함께 고객에게 기본적인 위생 교육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를 진행하는 순간뿐만 아니라 고객의 일상에도 해충이 나타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에 힘쓰고 있다.

엘제이 방역대는 모든 서비스를 고객이 편한 시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친환경 제품 사용을 위한 꾸준한 연구 개발과 전문 방역가들을 양성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와 합리적인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