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한다다' 이상엽, 드디어 속마음 드러낸다...진짜 감정은 무엇?

알림

'한다다' 이상엽, 드디어 속마음 드러낸다...진짜 감정은 무엇?

입력
2020.06.28 18:26
0 0
'한다다' 이상엽, 손성윤의 관계에 적신호가 켜진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한다다' 이상엽, 손성윤의 관계에 적신호가 켜진다.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제공

이상엽과 손성윤의 관계에 적신호가 켜진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 55, 56회에서는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 손성윤(유보영 역), 세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송나희(이민정)와 윤규진(이상엽)은 논문 작성차 주말에 병원을 찾았고, 자연스레 서로를 향해 웃음 짓고 대화를 나누는 등 평범한 주말을 보냈다.

그러나 윤규진은 진료실에 없는 송나희를 찾아다니다 입을 맞출 듯 이정록(알렉스 분)과 다정히 있는 모습을 목격, 충격을 받은 엔딩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는 상황.

닿지 못하는 두 사람의 마음이 애틋함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또 다른 만남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규진을 위해 준비한 도시락을 건네는 유보영(손성윤)의 모습이 담긴 것.

그러나 굳은 표정으로 서 있는 윤규진의 표정에서는 착잡함이, 그를 마주하고 있는 유보영은 애써 눈물을 참는 듯 눈가와 콧잔등이 붉게 달아올라 있어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유보영과 대화 후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윤규진의 모습에선 주체할 수 없는 마음에 흔들리는 듯한 그의 속내가 엿보여 가슴을 아리게 한다.

한편 이날 윤규진은 유보영이 무의식중에 내뱉은 말에 당황, 그간 숨겨왔던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낸다고 해 그를 자극한 유보영의 말은 무엇일지 오늘 밤이 더욱 애타게 기다려지고 있다.

이상엽과 손성윤의 숨 막히는 대화는 28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55, 5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