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15kg 감량' 빈첸, 파격 상반신 노출

알림

'15kg 감량' 빈첸, 파격 상반신 노출

입력
2020.06.30 11:25
0 0
가수 빈첸의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로맨틱팩토리 제공

가수 빈첸의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로맨틱팩토리 제공


가수 빈첸이 15kg 감량 후 파격적인 콘셉트로 돌아왔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30일 빈첸의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빈첸은 몰라보게 달라졌다. 과거 통통하면서도 앳된 이미지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과감히 상의 탈의를 하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강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소속사에 따르면 빈첸은 이번 앨범의 사진과 뮤직비디오를 위해 두 달간 15kg을 감량했다. 빈첸에게는 데뷔 이후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이었지만,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싶어 과감히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빈첸은 첫 정규앨범 ‘유사인간’을 통해 인간이 아닌 인간의 감정을 온전히 느끼지 못하는 종인 ‘유사인간’인 자신이 지금 시대를 살아가며 느끼는 점을 풀어내는 것을 주제로 삼아 총 14곡을 수록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i(아이)’로, 기존 빈첸의 이미지에서 상상할 수 없는 바이브를 보여주는 곡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빈첸의 첫 번째 정규앨범 ‘유사인간’은 다음 달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