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해인 "더그루브컴퍼니서 하반기 데뷔, 간절한 마음 잊지 않겠다" [전문]

알림

이해인 "더그루브컴퍼니서 하반기 데뷔, 간절한 마음 잊지 않겠다" [전문]

입력
2020.07.02 08:32
0 0
이해인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하반기 정식 데뷔한다. 이해인 SNS 제공

이해인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하반기 정식 데뷔한다. 이해인 SNS 제공


가수 이해인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하반기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이해인은 2일 자신의 SNS에 "더그루브 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리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해인은 "오랜 기다림 끝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된 식구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저보다 더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누구보다 사랑하고 누구보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늘 간절한 마음 잊지 않고 자주 되돌아보는 해인이가 될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했다.

이해인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과 2017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다. '프로듀스 101' 이후에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비아이(I.B.I)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이해인은 첫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 이하 이해인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해인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더그루브 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의 시작을 함께 하게 된 식구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저보다 더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누구보다 사랑하고 누구보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늘 간절한 마음 잊지 않고 자주 되돌아보는 해인이가 될 테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