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텔레그나' 김수미 "내가 살면 얼마나 산다고"...반칙의 왕 등극

알림

'텔레그나' 김수미 "내가 살면 얼마나 산다고"...반칙의 왕 등극

입력
2020.07.27 12:34
0 0
'텔레그나' 김수미가 대활약한다. SBS 제공

'텔레그나' 김수미가 대활약한다. SBS 제공

SBS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서는 첫 게스트 김수미가 맹활약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강원도 강릉 첫 촬영에서 김수미는 강릉의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등장과 함께 거침없는 말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등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남다른 포스를 보였다.

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던 김수미도 ‘PPL 미션’을 받으며 생전 처음 보는 제품에 비명을 참지 못하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는 생에 첫 ‘PPL 미션’에 당황한 듯했으나 놀라운 작전으로 ‘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무력으로 주저앉히는 등 저돌적인 PPL 미션 플레이를 시작했다.

반칙은 기본 “내가 살면 얼마나 산다고...” 하며 귀여운 협박까지 더해가며 미션을 수행하던 김수미는 ‘텔레그나 잔머리 왕’ 양세형까지 굴복시키며 대활약을 이어갔다.

순식간에 분위기를 장악한 김수미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리던 유세윤과 예능 대선배의 활약에 말을 잇지 못하던 김재환에게까지 줄줄이 미션을 강행해 텔레그나 전 멤버들이 그의 PPL 먹잇감이 되었다.

또한 김수미는 ‘반찬계 대모’라는 수식어만큼 강원도 특산물이자 제철 맞은 감자를 이용한 한상차림을 선보였다.

김수미의 완벽한 요리에 참지 못한 멤버들은 결국 ‘타임’을 외쳤고 미션은 뒷전으로 한 채 감자밥상 삼매경에 빠졌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미션으로 받은 제품들을 일시 품절까지 시키며 ‘완판남’에 등극한 김재환은 촬영 도중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불러 현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물들였다.

노래에 감동한 김수미는 잔디밭을 구르는 등 감동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전설의 파이터’ 김동현을 주저앉히고 멤버들을 쥐락펴락한 김수미의 놀라운 활약은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텔레그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