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유희열 스케치북' 조권 ㆍ MJ ㆍ 렌, 뮤지컬 '제이미' 3人 3色 무대 공개

알림

'유희열 스케치북' 조권ㆍ MJ ㆍ렌, 뮤지컬 '제이미' 3人 3色 무대 공개

입력
2020.07.31 14:03
0 0
'유희열 스케치북' 조권,MJ,렌이 함께 출연한다.KBS 제공

'유희열 스케치북' 조권,MJ,렌이 함께 출연한다.KBS 제공

가수 조권이 군 제대 4년 만에 '이 노래'를 불러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조권이 3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군 제대 이후 4년 만에 스케치북에 돌아온 조권은 현재 뮤지컬 '제이미'에서 함께 제이미 역을 맡고 있는 아스트로의 MJ, 뉴이스트의 렌과 함께 출연했는데 세 명 다 뮤지컬 '제이미'를 본인의 인생작으로 꼽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들은 뮤지컬 배우를 하게 된 계기부터 당시 오디션 에피소드까지 다양한 토크와 화려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권, MJ, 렌 이 세 사람은 제이미 역할을 맡았기에 한 무대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절대 볼 수 없는데, 특별히 스케치북을 위해 한 장면에 세 명이 동시에 출연, 삼인삼색 각각 다른 연기와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무대를 꾸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군 제대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조권의 '이 노래' 라이브 무대와 오직 스케치북에서만 볼 수 있는 뮤지컬 제이미팀의 'You Don't Even Know It' 라이브 무대는 31일 오후 11시 20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