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너는 내 운명’ 이영은 “김구라, 한때 이상형 ’츤데레’ 면모 좋았다”
알림

‘너는 내 운명’ 이영은 “김구라, 한때 이상형 ’츤데레’ 면모 좋았다”

입력
2020.08.07 14:06
0 0
이영은이 '동상이몽2'에 출격한다. SBS 제공

이영은이 '동상이몽2'에 출격한다. SBS 제공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배우 이영은이 남편과의 ‘동상이몽’으로 ‘술’을 꼽았다.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일일극 요정’ 배우 이영은이 출연한다.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는 이영은은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 녹화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영은은 남편과의 ‘동상이몽’으로 ‘술’을 꼽았다.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 “같이 맥주를 마시자고 해서 마시면 본인은 언제나 한두 모금 먹고 남긴다. 그러면 그걸 다음날 먹겠다고 냉장고에 넣어둔다”라면서 “술을 전혀 안 좋아하는 사람”이라며 아쉬워했다.

이를 듣던 송창의는 “저희 부부랑 반대다. 저는 먹고 싶어 하는데 와이프가 술을 못한다. (술을 마시며) 조곤조곤 서로 얘기도 좀 하고 싶은데”라고 했고, 이에 이영은은 “늘 보면 나만 마시고 있다”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영은은 “김구라가 이상형이었다”라고 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영은은 과거 김구라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를 떠올리며 “너무 듬직했다. ‘츤데레’이지 않냐. 뭐라고 하시는듯하면서도 잘 챙겨주시고 그런 모습이 좋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영은은 남편에 대해서는 “남편은 이상형과는 좀 다른 사람. 자상한 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재우 같은 스타일이냐”라는 질문에는 “완전 ‘스윗’하지는 않다”라고 답했고, 이에 김재우는 “‘세미 사랑꾼’인가 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페셜 MC 배우 이영은의 이야기는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