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상이몽2' 이솔이, 박성광 망언에 분노 폭발...왜?

알림

'동상이몽2' 이솔이, 박성광 망언에 분노 폭발...왜?

입력
2020.08.09 22:44
0 0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가 드레스이몽에 빠진다.SBS 제공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가 드레스이몽에 빠진다.SBS 제공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극과 극' 드레스이몽이 발발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웨딩숍 방문기가 공개된다.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본식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정하기 위해 웨딩숍을 방문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본 두 사람은 "너무 떨린다"라며 결혼식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그러나 설렘도 잠시,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 취향을 두고 '극과 극'의견 대립을 보였다.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가 베스트로 꼽은 웨딩드레스를 지적하며 다른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보길 추천했고, 이솔이 또한 본인이 고른 웨딩드레스를 고집했다.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팽팽한 대립 속,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웨딩드레스를 고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급기야 웨딩드레스를 피팅하던 중, 박성광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솔이에게 망언(?)을 해 분위기가 싸늘해졌다.

이솔이는 어두워진 표정으로 박성광에게 서운함을 토로했고, 이에 박성광은 이솔이 앞에 무릎을 꿇는가 하면 눈물까지 흘리는 사태가 벌어졌다. 박성광의 황당한 발언에 MC 김숙은 "진짜 말을 못 한다", "리액션을 인터넷으로 배우는 거냐"라며 일침을 가했다는 후문.

한편, 신혼집으로 돌아온 이솔이는 완벽한 폴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솔이는 봉 위에서 공중 돌기는 물론 고난도 동작을 보여줬고, 이 모습을 본 스튜디오에서는 "수준급 실력이다", "자세가 완벽하다"라며 감탄했다. 모두가 극찬하는 가운데, 나 홀로 충격받은 박성광의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박성광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 채 이솔이를 응시했다고. 과연 박성광이 충격받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우여곡절 웨딩숍 방문 현장과 이솔이의 수준급 폴댄스 실력은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