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시크릿넘버, 데뷔 100일 기념 글로벌 팬 만난다

알림

시크릿넘버, 데뷔 100일 기념 글로벌 팬 만난다

입력
2020.08.26 08:39
0 0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데뷔 100일을 기념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데뷔 100일을 기념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데뷔 100일을 기념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측은 26일 "시크릿넘버가 이날 첫 온라인 팬 사인회 'SECRET NUMBER Global Video Call Event'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라고 밝혔다.

이번 시크릿넘버의 팬 사인회는 글로벌 루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오세아니아 팬들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팬들은 오후 5시부터 영상통화로 멤버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크릿넘버의 데뷔 100일째인 8월 26일 진행돼 그 특별함을 더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만나지 못하는 시크릿넘버 멤버들은 물론 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예정이다.

시크릿넘버의 온라인 팬 사인회는 사전에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응모한 팬들 중 당첨자에 한해 진행되며, 참여한 팬 전원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가, 당첨자에게는 시크릿넘버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된다.

또 시크릿넘버는 온라인 팬 사인회 이외에도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데뷔 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 팬 사인회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데뷔 100일 기념 두 번째 이벤트로써 라이브 공지 후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시크릿넘버는 데뷔 두 달 만에 뮤직비디오 2,0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 이례적으로 비활동 기간임에도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으며 각종 K팝 관련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오르는 등 올해 최고의 신인임을 입증했다.

한편 데뷔 100일 기념 첫 온라인 팬 사인회 'SECRET NUMBER Global Video Call Event'를 개최하는 시크릿넘버는 이날 오후 9시 V라이브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구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