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장우혁, H.O.T. '빛' 오마주 역대급 MV 예고

알림

장우혁, H.O.T. '빛' 오마주 역대급 MV 예고

입력
2020.08.31 12:19
0 0
가수 장우혁이 H.O.T. '빛'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WH CREATIVE 제공

가수 장우혁이 H.O.T. '빛'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WH CREATIVE 제공


가수 장우혁이 H.O.T. '빛'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3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다음 달 7일 공개되는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타이틀곡 'HE' 뮤직비디오의 이미지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오토바이 사고 현장으로 보이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모습이 담겼다. 장우혁의 신곡 'HE' 뮤직비디오는 '빛' 뮤직비디오의 여러 요소를 오마주 했음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실제로 장우혁은 그간 콘셉트와 응원봉, 음원 공개일 등을 통해 이번 앨범과 H.O.T.와의 연관성을 암시해온 바 있다.

장우혁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H.O.T. 시절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빛' 뮤직비디오 속 장우혁이 세상에 대한 분노가 가득한 모습이었다면 'HE' 뮤직비디오 속 장우혁은 외롭고 공허한 모습으로, 오마주를 통해 탄생할 뮤직비디오의 내용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장우혁은 다음 달 7일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다음 달 2일과 4일에 각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