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짜사나이2' 훈련생 된 곽윤기, 사칭 댓글 해명 "사실무근, 혼동 말길" [전문]

알림

'가짜사나이2' 훈련생 된 곽윤기, 사칭 댓글 해명 "사실무근, 혼동 말길" [전문]

입력
2020.09.25 16:33
0 0
곽윤기가 사칭 댓글에 대해 해명했다. '꽉잡아윤기' 유튜브 영상 캡처

곽윤기가 사칭 댓글에 대해 해명했다. '꽉잡아윤기' 유튜브 영상 캡처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사칭 댓글에 대해 해명했다.

곽윤기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꽉잡아윤기'의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급 공지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 아닙니다.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누군가가 제 계정을 사칭해서 올린 글 같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곽윤기는 "혹시나 이런 류의 글이 올라오신 게 있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사실무근이며 이런일은 절대 있지도 않았습니다. 혼동하시지 마시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지컬갤러리 채널과 협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네티즌의 주의를 당부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곽윤기의 계정을 사칭한 것으로 보이는 댓글 캡처 화면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곽윤기가 직접 해명 및 조치에 나선 것이다.

한편 곽윤기는 오는 10월 1일 카카오TV와 피지컬갤러리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되는 '가짜사나이 2'에 훈련생으로 출연한다. 곽윤기를 비롯해 줄리엔 강 김병지 샘김 손민수 오현민 등 개성 강한 2기 훈련성 14명의 라인업을 공개한 '가짜사나이 2'는 벌써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가짜사나이 2' 외에도 곽윤기는 2018년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과 JTBC '뭉쳐야 뜬다 시즌2' 등에 출연하며 예능으로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 이하 곽윤기가 유튜브 채널에 올린 글 전문.

급공지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 아닙니다.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 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누군가가 제 계정을 사칭해서 올린 글 같습니다.

(*지금 게시글도 삭제되고 있으며, 지기TV님 까지 사칭 한 것으로 제보 받았습니다.)

혹시나 이런 류의 글이 올라오신 게 있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사실무근이며 이런일은 절대 있지도 않았습니다.

혼동하시지 마시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지컬갤러리 채널과 협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