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위클리, 새 타이틀곡은 'Zig Zag' [공식]

알림

위클리, 새 타이틀곡은 'Zig Zag' [공식]

입력
2020.10.05 14:00
0 0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새 앨범 트랙 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새 앨범 트랙 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컴백을 앞둔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새 앨범 트랙 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자정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2집 'We can(위 캔)'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클리의 새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Zig Zag(지그재그)'는 10대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댄스곡으로, 롤러코스터와 같이 통통 튀는 위클리만의 개성과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보아 'AMOR', GOT7 'ECLIPSE' 등을 작업한 작곡가 Moon Kim STAINBOYS와 샤이니 '1 OF 1', 레드벨벳 '짐살라빔' 등을 작사한 이스란, 위클리의 데뷔 타이틀곡 'Tag Me (@Me)'를 작사한 danke팀까지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신곡 작업에 나섰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언니' 'My Earth' '몰래몰래' '월화수목금토일'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위클리는 에너제틱한 10대들의 일상을 담아낸 '학교 콘셉트'의 앨범으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간 싱어송라이팅 실력을 펼쳐온 멤버 신지윤이 데뷔 앨범에 이어 'My Earth'와 '월화수목금토일' 곡 작업에 참여하며 위클리만의 색깔을 한층 더했다.

위클리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날 오후 8시에는 원더케이(1theK) '카운트댄스'를 통해 신곡 'Zig Zag' 일부를 최초 공개해 컴백 전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가 지난 6월 에이핑크 이후 10년 만에 선보인 위클리는 미니 1집 'We are(위 아)'로 올해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판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왔다. 이들은 오는 13일 미니 2집 'We can'을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며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