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퀴즈돌' 김일중 "장성규 인기? 거품 사라진 맥주"

알림

'퀴즈돌' 김일중 "장성규 인기? 거품 사라진 맥주"

입력
2020.10.09 11:05
0 0
김일중이 '퀴즈돌'에 출격한다. KBS 2 제공

김일중이 '퀴즈돌'에 출격한다. KBS 2 제공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 김일중이 장성규를 노리는 스나이퍼로 변신한다.

오는 10일 방송하는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이하 '퀴즈돌') 12회는 특별히 한글날 특집을 맞아 팔색조 매력의 '대세 아나돌(아나운서+아이돌)' 이지애-오정연-조우종-김일중이 출연해 버라이어티한 퀴즈 배틀을 벌인다.

특히 '퀴즈돌'을 통해 후배 장성규와 네 명 선배의 불꽃 튀는 맞대결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이들은 전직 아나운서인 만큼 정치, 사회, 문화 등을 아우르는 박학다식한 면모를 자랑하기에 트롯돌에 이어 또다시 올패스 신화를 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은 김일중이 장성규의 빈틈을 호시탐탐 노리는 스나이퍼로 활약을 예고한다. 김일중은 선배들의 등장에 장성규가 안절부절못하자 "앉아요. 편히 해요. 프리한 사이에 선후배가 어디 있어?"라며 그를 다독이다가 돌연 "또 입만 웃는다. 입만 웃어"라고 일침을 가하는 지킬 앤 하이드 면모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에도 김일중은 파격과 솔직을 넘나드는 입담 폭격으로 장성규를 쥐락펴락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김일중은 최근 광폭행보를 펼치고 있는 장성규의 인기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일중은 "거품이 사라진 맥주"같다며 "거품이 빠지고 진한 맥주 맛만 남아있다"고 말한 것. 선배의 평가에 후배 장성규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 12회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