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美 연기 유학 갔던 임성민, '퍼펙트라이프'서 귀국 후 일상 최초 공개

알림

美 연기 유학 갔던 임성민, '퍼펙트라이프'서 귀국 후 일상 최초 공개

입력
2020.10.14 17:47
0 0
임성민이 귀국 후 일상을 '퍼펙트라이프'에서 최초 공개한다. TV조선 제공

임성민이 귀국 후 일상을 '퍼펙트라이프'에서 최초 공개한다. TV조선 제공


방송인 임성민이 귀국 후 일상을 '퍼펙트라이프'에서 최초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라이프'에는 KBS 14기 공채 탤런트와 공채 20기 아나운서를 둘 다 합격한 '전설'이자, 할리우드 배우라는 꿈에 도전 중인 임성민이 출연한다. 임성민은 이날 방송을 통해 코로나 사태로 긴급 귀국 후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또한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준비 중인 임성민의 '할리우드 표 연기'도 공개된다. 임성민은 지난 2016년 미국에서 공연한 뮤지컬 '그린 카드'부터 영화 오디션용 데모 영상에서 선보인 요원 연기까지, 할리우드에 당당히 발을 내밀어도 손색없는 연기력을 선보인다.

이를 본 현영은 "(임성민은)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고, 임성민의 열정이 존경스럽다"며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교수인 미국인 남편 마이클 엉거와 임성민의 신혼부부 뺨치는 달달한 일상도 확인할 수 있다.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와 함께 뜨거운 스킨십을 자랑하는 등 아메리칸 스타일(?)의 애정 표현에 MC들과 패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임성민은 마이클 교수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에 대해 "지난 2008년 열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 만나 서로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한다. 마이클은 임성민과 함께하기 위해 한국행을 결심, "나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로 만들어 달라"는 프러포즈와 함께 혈혈단신 한국으로 넘어온 사연을 공개한다.

임성민의 근황 및 남편 마이클 교수와의 달달한 일상은 이날 오후 8시에 방송되는 '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