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엑스원 출신 손동표, 11월 생애 첫 팬미팅 연다 [공식]

알림

엑스원 출신 손동표, 11월 생애 첫 팬미팅 연다 [공식]

입력
2020.10.20 08:29
0 0
엠넷 '프로듀스X101' 데뷔조 그룹 엑스원 출신 손동표가 생애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DSP미디어 제공

엠넷 '프로듀스X101' 데뷔조 그룹 엑스원 출신 손동표가 생애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DSP미디어 제공


엠넷 '프로듀스X101' 데뷔조 그룹 엑스원 출신 손동표가 생애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0일 "손동표가 다음 달 8일 일요일 오후 7시(한국시각) 첫 온라인 팬미팅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생애 첫 팬 미팅을 개최하는 만큼, 그간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됐다는 전언이다. 무대 위에서의 빛나는 모습은 물론 지금까지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로 전 세계 팬들을 맞이하겠다는 각오다.

손동표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마련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손동표의 첫 온라인 팬미팅 '더 비기닝(The Beginning)' 티켓은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올레TV와 Seezn에서, 6시부터는 KAVECON에서 예매 가능하다. 해외 팬들은 KAVECON과 bitfan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