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감동의 결혼식 현장 "최수종 같은 남편 될게"

알림

'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감동의 결혼식 현장 "최수종 같은 남편 될게"

입력
2020.10.20 08:49
0 0
전진이 '동상이몽2'에서 결혼식 현장을 단독 공개했다. SBS 화면 캡처

전진이 '동상이몽2'에서 결혼식 현장을 단독 공개했다. SBS 화면 캡처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동상이몽2'에서 결혼식 현장을 단독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과 아내 류이서 씨의 결혼식 당일 현장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진은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결혼식이 시작되자 아내 역시 떨리는 마음을 전했고, 두 사람의 사랑의 서약이 시작됐다. 전진은 “최수종 션 같은 남편이 되겠다”며 다짐했다.

김구라 오지호의 축사, 김동완의 축가에 이어 전진의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사회자 신혜성이 깜짝 준비한 전진의 솔로곡 ‘와(Wa)’에 맞춰 무대를 꾸며야 했던 것이다. 전진은 초반에는 당황스러워했지만 이내 진지한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며 결혼식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결혼식 피로연에서도 전진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됐다. 그는 아내가 좋아하는 자신의 솔로곡 ‘좋은 사람’을 축가로 불렀다.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류이서 씨는 감동했고,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하객들은 물론 시청자들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특히 전진은 노래 후 무릎을 꿇고 “평생 책임질게. 사랑해”라며 진심을 고백했다. 이후 하객들의 장미 릴레이가 펼쳐졌고, 전진의 꽃이 엔딩을 장식했다. 전진의 아내는 역대급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눈물을 흘렸다.

한편, 전진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