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디지털이노베이션] 리걸테크

알림

[디지털이노베이션] 리걸테크

입력
2020.10.30 04:30
0 0

국내 첫 '가상데이터룸 솔루션' 개발

DI

DI

리걸테크(대표 정인호)는 국내 최초로 가상데이터룸 솔루션 ‘리걸테크VDR’을 개발했다.

리걸테크VDR은 외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산 제품이기 때문에 기술지원을 통한 빠른 문제해결 및 기술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리걸테크VDR은 재택근무, 비대면 업무 시에도 정보유출 없이 안전하도록 2차 인증, IP접속제한, 사용자별 상세 권한설정 등 일반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와 차별화된 강력한 보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직관적인 UI와 8개국 다국어 지원, 신규 파일 업로드 알림, 태그 등 사용자 편의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또한 외산 대비 빠른 업/다운로드가 가능한 점, 온프레미스 구축이 가능해 보안에 민감한 기업에서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정인호 리걸테크 대표는 “중요 기밀문서, 기술자료를 유출 위험 없이 기업 내외부 공유가 가능한 리걸테크VDR은 고가의 외산 소프트웨어가 독점해왔던 VDR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국내 기술력에도 뛰어난 보안과 기능, 외산 VDR 업체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부한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