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강다니엘, '편스토랑' 1주년 축전...개국공신 정일우 깜짝 등장

알림

강다니엘, '편스토랑' 1주년 축전...개국공신 정일우 깜짝 등장

입력
2020.10.23 13:59
0 0
'편스토랑' 강다니엘, 정일우가 축전을 보냈다. KBS 제공

'편스토랑' 강다니엘, 정일우가 축전을 보냈다. KBS 제공

윌벤져스부터 강다니엘까지, 많은 스타들이 '편스토랑'의 1주년을 축하했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주년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쿡방과 먹방의 재미는 물론 메뉴 개발 대결을 통해 국내산 농수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우승 메뉴의 전국 해당 편의점 출시를 통해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를 실현하고 있는 '편스토랑'. 그 선한 영향력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착한 예능 '편스토랑'의 뜻깊은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깜짝 등장한다.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편스토랑' 첫 방송 전 티저부터 함께한 귀염뽀짝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형제다. "'편스토랑' 사랑해요”를 외치는 세젤귀 윌벤져스 형제에 이어 뉴스에 출연해서도 '편스토랑' 사랑을 언급하고 메뉴 판정단으로까지 활약한 강다니엘이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고.

이외에도 홍진영, 이경규의 VCR에서 조력자로 활약하며 '편스토랑'을 최애 프로그램으로 꼽은 황치열, 스페셜 MC 뿐 아니라 이경규의 VCR에서 패밀리로 출연하며 규라인 막내 자리를 차지한 김요한과 김우석, '편스토랑'에 애정을 표한 뉴이스트,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등 아이돌들도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지난 1년 동안 '편스토랑'을 꽉 채워준 초특급 편셰프들의 등장이었다고 한다.

3대 출시 메뉴 '떡빠빠오'를 탄생시킨 '편스토랑' 개국공신 배우 정일우를 시작으로 금요일 밤마다 해피 바이러스를 가득 선사한 웃지혜 제주댁 배우 한지혜, 주술사 편셰프 배우 전혜빈, '편스토랑'의 건강전도사로 자리매김한 가수 진성 등.

속속 등장하는 반가운 얼굴에 '편스토랑' 스튜디오 역시 웃음바다가 됐다고 해 기대를 더 한다.

특히 '편스토랑' 개국공신 정일우는 '편스토랑' 최고의 베스트커플인 이경규X이영자에게 깜짝 놀랄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스타들도 응원하며 축하하는 '편스토랑' 1주년. 1주년에 이어 앞으로도 계속될 '편스토랑'의 선한 영향력 또한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편스토랑' 1주년을 맞이해 깜짝 놀랄 소식을 전한다. 편의점을 넘어 더욱 가까이 '편스토랑' 출시 메뉴들을 접할 수 있게 된다는 것.

과연 '편스토랑'이 준비한 소식이 무엇일지도 궁금하다. 반가운 스타들의 얼굴도, 선한 영향력도 모두 보여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1주년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23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