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크러쉬, 오늘(12일) '사랑의 콜센타' 출격…이찬원 '입덕' 인증한 3단 리액션

알림

크러쉬, 오늘(12일) '사랑의 콜센타' 출격…이찬원 '입덕' 인증한 3단 리액션

입력
2020.11.12 13:16
0 0
크러쉬가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TV조선 제공

크러쉬가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TV조선 제공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 가수 크러쉬가 입대 전 녹화한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며 입대로 인한 공백의 아쉬움을 달랜다.

12일 방송되는 TV조선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2회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비즈니스 친구6 이수영 크러쉬 솔지(EXID) 이예준 옥진욱과 팀을 이뤄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비친소 특집’(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합니다)으로 꾸며진다.

이수영 크러쉬 솔지(EXID) 이예준 옥진욱 등 소속사 동료부터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난 친구까지, TOP6와 철저히 비즈니스로 얽힌 친구들은 등장만으로 시선을 모았다. 어색한 오프닝도 잠시, TOP6는 비친6와 각각 한 명씩 팀을 이뤄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고, 이후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을 가리는 본격적인 팀 대결에 나섰다.

소개할 때까지만 해도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던 TOP6와 비친6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남다른 승부욕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민호가 비즈니스 친구를 향해 “절친이 됐다”고 우정을 자랑하는가 하면, 솔지 역시 “이제 눈빛만 봐도 통한다”며 찐친으로 거듭난 사이임을 증명했다. 더욱이 마지막 라운드에 돌입한 TOP6와 비친6는 막판 뒤집기를 위해 남은 열정을 다 불태우기도 했다. 과연 어색함을 타파하고 찐친으로 거듭난 각각의 팀들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현장에서는 이찬원의 노래를 들은 크러쉬가 갑자기 바닥에 무릎을 꿇는 리액션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크러쉬는 이찬원의 구수한 트로트 한 소절을 듣자마자 “와”라고 감탄사를 내뱉으며 손으로 얼굴을 감싼 데 이어, 노래가 클라이맥스로 치닫자 혼자 일어나 손을 모은 채 노래를 들었다. 급기야 이찬원이 특유의 긁는 창법을 선보이자 무릎까지 꿇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트로트가 이런 거군요. 좋은 쪽으로 충격을 받고 간다”고 트로트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나아가 이찬원의 노래를 무반주로 앙코르 요청까지 하는 등 이찬원에게 입덕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방송 초반 힙합 리액션을 발사하며 ‘사콜’에 어색해하던 크러쉬는 방송 말미 소품 활용에 개인기까지 방출하는 등 완전히 ‘사콜’에 스며든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크러쉬를 푹 빠지게 만든 ‘사콜’ 무대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입소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 크러쉬는 이처럼 '사랑의 콜센타'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공백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사랑의 콜센타' 제작진은 “이번 ‘비친소 특집’은 노래, 입담, 리액션 삼박자가 딱딱 맞아떨어지면서, 빵빵 터지는 웃음부터 진한 감동까지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비즈니스로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찐친이 된 TOP6와 비친6의 환상적인 무대를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32회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본방송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게스트들의 ‘찐놀람 리액션 모음집’과 ‘비친6 특집’ 무대에서 선보인 임영웅의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무대 클립 영상이 짧게 단독 선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