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 에이핑크 오하영 팀과 리벤지 매치…첫 승리 가능?

알림

'위캔게임' 안정환X이을용, 에이핑크 오하영 팀과 리벤지 매치…첫 승리 가능?

입력
2020.12.10 17:05
0 0
'위캔게임' 안정환 이을용이 오하영 팀과 리벤지 매치에 나선다. KBS 제공

'위캔게임' 안정환 이을용이 오하영 팀과 리벤지 매치에 나선다. KBS 제공


'위캔게임' 안정환 이을용이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의 팀과 리벤지 매치에 나선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위캔게임' 10회에서는 ‘e런 축구팀’과 윤태진 오하영 곽민선으로 구성된 '기억나니 부폰 팀'의 리벤지 매치가 공개된다.

'e런 축구팀' 안정환과 이을용은 전지훈련 이후 백지훈과 조원희를 정식으로 영입, 월드 e-스포츠 대회 출전을 앞두고 팀명 역시 '이길 수 있을까'로 확정 지으며 의지를 불태운다. 이어 '이길 수 있을까 팀'은 백지훈의 e축구 선생님이자 프로게이머인 박준효를 초대해 본격적인 전략분석에 나선다.

안정환은 박준효의 등장에 "e축구 전략 분석으로 부동의 1위"라며 "우리 팀에 정말 필요한 분"이라고 반색했다. 이후 박준효는 '이길 수 있을까 팀' 멤버들의 지난 경기를 차례로 분석하며 고쳐야 할 부분을 지적한다. 이어 팀 내 고칠 점이 가장 많은 선수와 에이스를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전략분석을 마친 '이길 수 있을까 팀'은 '기억나니 부폰 팀'과 재회해 리벤지 매치를 시작한다. 특히 '기억나니 부폰 팀' 4:4 e풋살 경기를 위해 히든 멤버를 섭외했다.

이번에 '이길 수 있을까 팀'은 전지훈련과 박준효의 전략 훈련 덕분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줬고, 과연 첫 승리까지 거둘 수 있을지 그 결과에 이목이 쏠린다.

무한한 잠재력의 대세 콘텐츠로 자리 잡은 K-게임과 e-스포츠를 소재로 한 게임 예능 '위캔게임' 10회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