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코빅' 디지털 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 10일 첫 공개

알림

'코빅' 디지털 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 10일 첫 공개

입력
2021.01.09 23:33
0 0

'빽사이코러스'가 공개된다.tvN 제공

'빽사이코러스'가 공개된다.tvN 제공

'코미디빅리그'의 스핀오프 유튜브 콘텐츠 '빽사이코러스'가 10일 첫 공개된다.

tvN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사이코러스'는 명품 보컬에 뜻밖의 명품 코러스를 더하는 노래 코너. 백지영, 린, 헤이즈, 송대관, 태진아등 각 장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가수들이 특별 출연하는 것은 물론, 절묘한 코러스가 웃음을 안기며 매회 화제를 모았다.

'사이코러스'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되는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는 디지털 콘텐츠임에 걸맞게 TV를 통해 A급 코러스를 보여준 '사이코러스'와 달리 B급 버전으로 더 날 것의웃음을 선사할 계획.

아이돌, 힙합 가수 등 기존 '사이코러스'에서 볼 수 없던 장르의 스타들을 만나 그들의 애창곡을 코러스한다.

다음 주 첫 공개될 1회에 앞서 이번 주 일요일(10일)에 공개되는 '빽사이코러스' 0화에는 새롭게 코너를진행하기 위해 PD를 만나는 황제성, 양세찬의 모습이 그려진다.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로 각각 분한 이들이 PD와의 출연료 협상은 물론 직접 이동수단을 사기 위해 중고차 시장으로 떠나는 모습이 본격적인 코러스 시작 전부터 큰 웃음을 안길 예정.

이날 함께 공개된 레트로 느낌이물씬 나는 포스터 속 황태와 양미리의 유쾌한 모습이 벌써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0화에 이어 다음 주 '빽사이코러스'의 1회를 장식할 첫 번째 게스트는 유튜브계의 황태자 광희다. 유튜브에서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광희와 황태, 양미리가 어떤 케미를 선사할 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기가 막힌 가사로 웃음을 선사할 코러스 무대는 물론, 게스트에게 맞춤 코러스를 선사하기 위해 진행하는 근본없는 근황 토크도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빽사이코러스'는 0회는 이번 주 일요일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 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20분 TV를 통해 공개되고,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가 끝난 직후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