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축구야구말구' 박찬호X이영표, 지난 패배 설욕할까…승희 울컥

알림

'축구야구말구' 박찬호X이영표, 지난 패배 설욕할까…승희 울컥

입력
2021.01.18 10:58
0 0
‘축구야구말구’ 팀이 지난 패배를 설욕하고 꿈에 그리던 승리의 기쁨을 맛볼까. KBS 제공

‘축구야구말구’ 팀이 지난 패배를 설욕하고 꿈에 그리던 승리의 기쁨을 맛볼까. KBS 제공


‘축구야구말구’ 팀이 지난 패배를 설욕하고 꿈에 그리던 승리의 기쁨을 맛볼까.

18일 방송될 KBS2 예능 프로그램 ‘축구야구말구’ 11회에서 박찬호 이영표와 오마이걸 승희, 이용대 코치는 남해 고수, 초등생 고수와 재대결을 펼친다.

‘축구야구말구’ 팀이 마주한 상대는 이들의 첫 번째 상대이자 ‘국대 출신 할머니’로 화제가 됐던 남해 고수였다. 3개월 전에는 랠리를 이어가지도 못한 두 사람의 놀라운 실력 향상에 고수들은 크게 당황했다는 전언이다. 박찬호와 이영표의 선전에 고수들이 당황하자 승희는 “이렇게 좋아하면 안 되는데 너무 좋다”고 울컥하기도 했다.

발군의 팀워크를 보인 박찬호와 이영표는 접전을 펼쳤던 초등생 고수들과도 재대결을 펼쳤다. 승리에 가장 가까웠던 상대였던 만큼 박찬호와 이영표는 듀스까지 이어지는 접전을 펼쳤다. 고수들이 ”우리가 질수도 있다“고 위기감을 느낄 만큼 성장한 박찬호와 이영표가 감격의 첫 승을 따낼지 주목된다.

한편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 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치고 있다.

박찬호 이영표와 승희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축구야구말구’ 11회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